강추! 뭣이 궁금한디? 바사호 함선 보면놀랄걸?

2020. 10. 18. 23:34카테고리 없음

하이~:-)먀릭크 이지요.반갑게도 제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날이 청정한게 너무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제 얘기할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ㅇ

le="text-align: center;"> 근데 저두 #바사호 함선 # #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바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곧 시작할게요

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바사호 함선입니당이 글이 환경이 외로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생각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언젠가 다음과같은 망상이 든 적 있나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바사호 함선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찾으시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저희 마리꾸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교류의 유물적 전거로서의 해로 유적.
스웨덴 왕 구스타브 아돌프 2세가 30년전쟁에 대비하여 스웨덴과 네덜란드의 직인들을 동원하여 1627년부터 건조한 군함입니다.
이 함선은 3개의 돛대(주돛대 높이 180피트)에 전장 230피트, 고물 높이 60피트의 대선박일 뿐만 아니라, 700여종의 조각으로 장식한 화려한 선박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1628년 8월 10일 처녀 항해에 들어서자마자 침몰을 당하는 불운으로, 50명이 사망하고 5,000만 도르의 재화가 수장되었다.
1961년 샐비지(salvage, 해난구조) 작업으로 선체가 건져올려져 지금은 스톡홀름의 바사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선박 유물은 17세기 조선술 연구에 유익한 자료를 제공해준다.

이 포스팅은 바사호 함선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